-
38
기타문의
불편한 점, 건의사항을 접수하고 싶습니다.
-
A :
불편한
점,
건의사항을 접수하고 싶습니다.
[고객센터 ☎070-4012-3723]
-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는 경우,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해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
노력하겠습니다.
-
37
환불/취소
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.
-
A :
상품에 대해
궁금한 점이 있어요.
[상품 상세페이지,
판매자 정보 페이지에서 문의]
-상품 상세페이지/
상품문의 자세히 보기 버튼을 통하여 글쓰기가
가능합니다.
-상품 Q&A를 통한 문의에 대한 답변이 늦을 경우, 마이피시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하면 빠른 안내를 받을 수
있습니다.
-
36
기타문의
현금영수증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.
-
A :
현금영수증 신청을 취소하고
싶어요.
[현금영수증은 “의무발행” 사항입니다.]
-현금영수증 제도는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영수증 발행 의무를 위반하는 판매자를 막고자
마련된 방안입니다.
-현금영수증 제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세청 현금 영수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
바랍니다.
-
35
기타문의
이미 발급받은 현긍영수증의 용도를 변경하고 싶어요.
-
A :
이미 발급받은 현금영수증의
용도를 변경하고 싶어요.
[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용도 변경 가능]
-발급받은 현금영수증에 대해서 용도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,
국세청 현금 영수증
사이트를 통해서 용도 변경이 가능합니다.
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
발급받으신 현금영수증에 대해서 용도 변경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-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를 통한 용도 변경 방법
-연락처 :
http://www.taxsave.go.kr ☎1544-2020
-
-
A :
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
싶어요.
[주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]
-주문 페이지/
주문하시는 분 메뉴/
현금영수증 발급,
미발급,
용도,
정보
입력
-발행확인은 주문 현황/
더 보기 버튼/
배송 중,
구매 결정 요망 버튼/
주문내역 버튼/
현금영수증 발행정보에서
확인
-주문 시 입력하지 못한 정보는 고객센터와 연락하여 발행해야
합니다.
-
33
기타문의
취소와 반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-
A :
취소와
반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[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했는지에 따른 구분]
-취소:
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기 전에 가능
(입금 전)
-반품:
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이후 가능 (배송 준비 중,
배송 중,
배송 완료)
-
32
기타문의
판매자 지정택배란, 무엇인가요?
-
A :
판매자
지정택배란,
무엇인가요?
[판매자가 미리 지정한 택배사에서 자동수거]
-판매자 지정택배란,
반품할 상품을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로 자동 수거해주는
서비스이며,
택배사에
연락하지 않아도 영업일 기준 1~2일 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합니다.
-판매자 지정택배는 판매자가 해당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에 사용
가능합니다.
-반품은 착불로 발송되며,
구매자 사유 반품인 경우 반품 배송비를 상품에
동봉하거나
판매자
계좌로 송금 또는 즉시 결제 중 선택하여 처리 가능합니다.
-
31
배송/반품/교환
상품을 반품할 때,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?
-
A :
상품을 반품할
때,
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?
[판매자가 이용하는 택배사를 통해 반송]
-판매자는 원활한 반품 진행을 위해 자신이 이용 중인 배송업체를 통해 상품을
반품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.
-판매자와 협의 없이 다른 배송업체로 반품하는 경우 반송처리될 수
있으며,
이때 추가 발생된 배송비는
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-구매자는 판매자가 이용 중인 배송업체로 반품 수거 요청을 하시면
운송장 번호만으로 쉽게
반품 신청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.
-만약 판매자와 협의하여 다른 배송업체로 반품을 하는 경우,
반품 주소지를 직접 확인하여
발송하셔야 하는 번거로움이
있습니다.
-보다 빠른 반품 처리를 위해 판매자가 이용 중인 배송업체를 통해 반송
바랍니다.
-
30
배송/반품/교환
반품할 때,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죠?
-
A :
반품할
때,
배송비는 누가 부담하죠?
[귀책사유에 따라 배송비 부담]
-상품을 반품하는 경우,
반품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
부담합니다.
-구매자 사유로 반품 시 (무료배송인 경우:
반품 배송비+초기 배송비 부담)
-구매자 사유로 반품 시 (선결제한 경우:
반품 배송비 부담)
-구매자 사유로 반품 시 (착불 결제한 경우:
반품 배송비 부담)
-판매자 사유로 반품은 오배송,
파손 배송,
상품 상세정보와 실제 상품 불일치로 인한
반품은
판매자가
반품 배송비를 부담하며,
결제금액 전액 환불 처리됩니다.
-
29
환불/취소
반품을 했는데, 판매자가 환불을 해주지 않아요.
-
A :
반품을
했는데,
판매자가 환불을 해주지 않아요.
[반품이 지연되는 사유 확인 필요]
-마이피시는 판매자의 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.
꼭 연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.
-구매자의 사유로 반품 시 판매자에게 반품 배송비가 필요합니다.
이때,
반품 배송료를 지불하지 않았다면 반품이 보류되어 반품
승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상품을 선불로 배송받은 경우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모두 부담해야
하며,
상품을
착불로 배송받은 경우 반품 배송비만 부담하시면 됩니다.
-또한,
반품 배송비는 반품 신청 시점에 즉시 결제하시거나,
판매자의 안내에 따라 박스에
동봉 또는
판매자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.
-
28
배송/반품/교환
구매확정 후 반품(교환)을 하고 싶어요.
-
A :
구매확정 후
반품(교환)을 하고 싶어요.
[구매확정 후 반품이나 교환 시 판매자와 협의]
-구매확정이란,
상품을 구매하겠다는 고객의 최종 구매의사
표현입니다.
-구매확정 이후에는 판매자에게 결제 대금이 정산되어 거래가 종료되기
때문에,
반품(또는 교환)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와 협의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.
-만약 판매자와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상품을 발송하시면 처리 불가할 수
있습니다.
-
27
배송/반품/교환
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.
-
A :
상품을 교환하고
싶어요.
[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 신청 후 판매자와 협의]
-교환할 상품 발송 시,
아이디/ 연락처/ 교환 사유 메모를 동봉해 주시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.
-마이피시 고객센터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,
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&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주문 제작 상품,
훼손된 상품의 경우 교환이 거부될 수
있으니,
확인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맞교환 가능 여부는 마이피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.
-
26
환불/취소
주문(구매)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.
-
A :
주문(구매)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.
[상품 수령 후 취소 신청 가능]
-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이라면,
취소 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.
-배송 중인 상품의 취소를 원하신다면,
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을 하셔야
합니다.
-
25
환불/취소
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-
A :
다른
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[본인 명의
계좌로만 환불]
- 마이피시는 회원 본인 명의의
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.
-
24
환불/취소
환불 대신,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요.
-
A :
환불
대신,
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하고
싶어요.
[환불 후 재구매]
-환불을 받지 않고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
없습니다.
-환불 후 재구매 및 다른 상품을 구매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