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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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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불편한 점, 건의사항을 접수하고 싶습니다.
    A :

    불편한 점, 건의사항을 접수하고 싶습니다.


    [고객센터 ☎070-4012-3723]

     

    -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는 경우,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해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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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불/취소
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.
    A :

  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.


    [상품 상세페이지, 판매자 정보 페이지에서 문의]

     

    -상품 상세페이지/ 상품문의 자세히 보기 버튼을 통하여 글쓰기가 가능합니다.

    -상품 Q&A를 통한 문의에 대한 답변이 늦을 경우, 마이피시 고객센터로 직접 연락하면 빠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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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현금영수증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현금영수증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.


    [현금영수증은 “의무발행” 사항입니다.]

     

    -현금영수증 제도는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영수증 발행 의무를 위반하는 판매자를 막고자 마련된 방안입니다.

    -현금영수증 제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세청 현금 영수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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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이미 발급받은 현긍영수증의 용도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이미 발급받은 현금영수증의 용도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[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용도 변경 가능]

     

    -발급받은 현금영수증에 대해서 용도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,

    국세청 현금 영수증 사이트를 통해서 용도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발급받으신 현금영수증에 대해서 용도 변경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-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를 통한 용도 변경 방법

    -연락처 : http://www.taxsave.go.kr 1544-2020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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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어요.
    A :

   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어요.


    [주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]

     

    -주문 페이지/ 주문하시는 분 메뉴/ 현금영수증 발급, 미발급, 용도, 정보 입력

    -발행확인은 주문 현황/ 더 보기 버튼/ 배송 중, 구매 결정 요망 버튼/ 주문내역 버튼/ 현금영수증 발행정보에서 확인

    -주문 시 입력하지 못한 정보는 고객센터와 연락하여 발행해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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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취소와 반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    A :

    취소와 반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

    [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했는지에 따른 구분]

     

    -취소: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기 전에 가능 (입금 전)

    -반품: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이후 가능 (배송 준비 중, 배송 중, 배송 완료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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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판매자 지정택배란, 무엇인가요?
    A :

    판매자 지정택배란, 무엇인가요?


    [판매자가 미리 지정한 택배사에서 자동수거]

     

    -판매자 지정택배란, 반품할 상품을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로 자동 수거해주는 서비스이며,

    택배사에 연락하지 않아도 영업일 기준 1~2일 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합니다.

    -판매자 지정택배는 판매자가 해당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에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-반품은 착불로 발송되며, 구매자 사유 반품인 경우 반품 배송비를 상품에 동봉하거나

    판매자 계좌로 송금 또는 즉시 결제 중 선택하여 처리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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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반품/교환
상품을 반품할 때,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?
    A :

    상품을 반품할 때,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?


    [판매자가 이용하는 택배사를 통해 반송]

     

    -판매자는 원활한 반품 진행을 위해 자신이 이용 중인 배송업체를 통해 상품을 반품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    -판매자와 협의 없이 다른 배송업체로 반품하는 경우 반송처리될 수 있으며,

    이때 추가 발생된 배송비는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-구매자는 판매자가 이용 중인 배송업체로 반품 수거 요청을 하시면

    운송장 번호만으로 쉽게 반품 신청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.

    -만약 판매자와 협의하여 다른 배송업체로 반품을 하는 경우, 반품 주소지를 직접 확인하여

    발송하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.

    -보다 빠른 반품 처리를 위해 판매자가 이용 중인 배송업체를 통해 반송 바랍니다.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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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반품/교환
반품할 때,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죠?
    A :

    반품할 때,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죠?


    [귀책사유에 따라 배송비 부담]

     

    -상품을 반품하는 경우, 반품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    -구매자 사유로 반품 시 (무료배송인 경우: 반품 배송비+초기 배송비 부담)

    -구매자 사유로 반품 시 (선결제한 경우: 반품 배송비 부담)

    -구매자 사유로 반품 시 (착불 결제한 경우: 반품 배송비 부담)

    -판매자 사유로 반품은 오배송, 파손 배송, 상품 상세정보와 실제 상품 불일치로 인한 반품은

    판매자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며, 결제금액 전액 환불 처리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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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불/취소
반품을 했는데, 판매자가 환불을 해주지 않아요.
    A :

    반품을 했는데, 판매자가 환불을 해주지 않아요.


    [반품이 지연되는 사유 확인 필요]

     

    -마이피시는 판매자의 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. 꼭 연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.

    -구매자의 사유로 반품 시 판매자에게 반품 배송비가 필요합니다.

    이때, 반품 배송료를 지불하지 않았다면 반품이 보류되어 반품 승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-상품을 선불로 배송받은 경우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모두 부담해야 하며,

    상품을 착불로 배송받은 경우 반품 배송비만 부담하시면 됩니다.

    -또한, 반품 배송비는 반품 신청 시점에 즉시 결제하시거나, 판매자의 안내에 따라 박스에

    동봉 또는 판매자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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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반품/교환
구매확정 후 반품(교환)을 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구매확정 후 반품(교환)을 하고 싶어요.


    [구매확정 후 반품이나 교환 시 판매자와 협의]

     

    -구매확정이란,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고객의 최종 구매의사 표현입니다.

    -구매확정 이후에는 판매자에게 결제 대금이 정산되어 거래가 종료되기 때문에,

    반품(또는 교환)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와 협의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.

    -만약 판매자와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상품을 발송하시면 처리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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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/반품/교환
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.


    [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 신청 후 판매자와 협의]

     

    -교환할 상품 발송 시, 아이디/ 연락처/ 교환 사유 메모를 동봉해 주시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.

    -마이피시 고객센터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,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&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주문 제작 상품, 훼손된 상품의 경우 교환이 거부될 수 있으니, 확인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맞교환 가능 여부는 마이피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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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불/취소
주문(구매)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.
    A :

    주문(구매)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.


    [상품 수령 후 취소 신청 가능]

     

    -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이라면, 취소 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.

    -배송 중인 상품의 취소를 원하신다면, 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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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불/취소
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    A :

   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
    [
    본인 명의 계좌로만 환불]

    - 마이피시는 회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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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불/취소
환불 대신,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환불 대신,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요.


    [환불 후 재구매]


    -
    환불을 받지 않고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.

    -환불 후 재구매 및 다른 상품을 구매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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