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9
환불/취소
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.
-
A :
상품에 대해
궁금한 점이 있어요.
[상품 상세페이지,
판매자 정보 페이지에서 문의]
-상품 상세페이지/
상품문의 자세히 보기 버튼을 통하여 글쓰기가
가능합니다.
-상품 Q&A를 통한 문의에 대한 답변이 늦을 경우, 마이피시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하면 빠른 안내를 받을 수
있습니다.
-
8
환불/취소
반품을 했는데, 판매자가 환불을 해주지 않아요.
-
A :
반품을
했는데,
판매자가 환불을 해주지 않아요.
[반품이 지연되는 사유 확인 필요]
-마이피시는 판매자의 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.
꼭 연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.
-구매자의 사유로 반품 시 판매자에게 반품 배송비가 필요합니다.
이때,
반품 배송료를 지불하지 않았다면 반품이 보류되어 반품
승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상품을 선불로 배송받은 경우 초기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모두 부담해야
하며,
상품을
착불로 배송받은 경우 반품 배송비만 부담하시면 됩니다.
-또한,
반품 배송비는 반품 신청 시점에 즉시 결제하시거나,
판매자의 안내에 따라 박스에
동봉 또는
판매자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.
-
7
환불/취소
주문(구매)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.
-
A :
주문(구매)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.
[상품 수령 후 취소 신청 가능]
-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이라면,
취소 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.
-배송 중인 상품의 취소를 원하신다면,
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을 하셔야
합니다.
-
6
환불/취소
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-
A :
다른
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[본인 명의
계좌로만 환불]
- 마이피시는 회원 본인 명의의
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.
-
5
환불/취소
환불 대신,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요.
-
A :
환불
대신,
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하고
싶어요.
[환불 후 재구매]
-환불을 받지 않고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
없습니다.
-환불 후 재구매 및 다른 상품을 구매 부탁드립니다.
-
4
환불/취소
배송상태가 배송 전인데 취소하고 싶어요.
-
A :
배송상태가 배송 전인데 취소하고 싶어요.
[상품 발송전 취소 가능]
-주문/배송 상태가 "배송 준비 중"
일 경우,
먼저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상품의 발송 여부를 확인하셔야
합니다
-상품이 발송 전이라면 취소 신청이 가능하나,
이미 발송되었다면 상품 수령 후 반품 절차를 진행하셔야
합니다.
-
3
환불/취소
주문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되나요?
-
A :
주문취소 후
환불은 언제 되나요?
[취소 완료 후 7일 영업일 내에 입금]
-환불 소요 기한은 평일 기준으로,
토/일/공휴일은 제외됩니다.
-환불계좌가 미등록되었다면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
-
A :
주문 상품을 취소하고
싶어요.
[상품 배송 전 취소 가능]
-배송을 시작하지 않는 상태에서만 주문(구매) 취소가 가능합니다.
-주문 조회(주문처리 현황)/
입금 대기 및 입금확인 중/
구매 취소 버튼을 통해 취소하실 수
있습니다.
-
1
환불/취소
상품을 원하는 날짜에 받고 싶어요.
-
A :
상품을
원하는 날짜에 받고 싶어요.
[지정 배송일은 판매처에 문의]
-마이피시는 온라인 오픈마켓의 특성상 해당 판매처에서 직접 상품의 관리 및
배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따라서
배송일을 미루거나 또는 특정한 날짜에 상품 받기를 원하실 경우 마이피시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