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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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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불편한 점, 건의사항을 접수하고 싶습니다.
    A :

    불편한 점, 건의사항을 접수하고 싶습니다.


    [고객센터 ☎070-4012-3723]

     

    -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는 경우,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해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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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현금영수증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현금영수증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.


    [현금영수증은 “의무발행” 사항입니다.]

     

    -현금영수증 제도는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영수증 발행 의무를 위반하는 판매자를 막고자 마련된 방안입니다.

    -현금영수증 제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세청 현금 영수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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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이미 발급받은 현긍영수증의 용도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이미 발급받은 현금영수증의 용도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[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용도 변경 가능]

     

    -발급받은 현금영수증에 대해서 용도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,

    국세청 현금 영수증 사이트를 통해서 용도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발급받으신 현금영수증에 대해서 용도 변경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-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를 통한 용도 변경 방법

    -연락처 : http://www.taxsave.go.kr 1544-2020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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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어요.
    A :

    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어요.


    [주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]

     

    -주문 페이지/ 주문하시는 분 메뉴/ 현금영수증 발급, 미발급, 용도, 정보 입력

    -발행확인은 주문 현황/ 더 보기 버튼/ 배송 중, 구매 결정 요망 버튼/ 주문내역 버튼/ 현금영수증 발행정보에서 확인

    -주문 시 입력하지 못한 정보는 고객센터와 연락하여 발행해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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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취소와 반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    A :

    취소와 반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

    [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했는지에 따른 구분]

     

    -취소: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기 전에 가능 (입금 전)

    -반품: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이후 가능 (배송 준비 중, 배송 중, 배송 완료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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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판매자 지정택배란, 무엇인가요?
    A :

    판매자 지정택배란, 무엇인가요?


    [판매자가 미리 지정한 택배사에서 자동수거]

     

    -판매자 지정택배란, 반품할 상품을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로 자동 수거해주는 서비스이며,

    택배사에 연락하지 않아도 영업일 기준 1~2일 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합니다.

    -판매자 지정택배는 판매자가 해당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에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-반품은 착불로 발송되며, 구매자 사유 반품인 경우 반품 배송비를 상품에 동봉하거나

    판매자 계좌로 송금 또는 즉시 결제 중 선택하여 처리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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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자동 구매확정 기준은 무엇인가요?
    A :

    자동 구매확정 기준은 무엇인가요?


    [배송 완료 7일 경과 후 8일째 자동 구매확정]


    -
    배송 완료 7일 경과 후 8일째(주말/공휴일 포함)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이루어집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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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상품페이지 접속이 안돼요.
    A :

    상품페이지 접속이 안돼요.


    [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후 접속]

     


    -익스플로어 7버전을 이용할 경우 상품페이지 접속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인터넷 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후 정상 이용 가능하며, 인터넷 익스플로어 8버전 이상으로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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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마이피시 홈페이지를 통하지 않고 판매자와 직접거래할 수 있나요?
    A :

    마이피시 홈페이지를 통하지 않고 판매자와 직접거래할 수 있나요?


    [회원 이용약관 제23조 항목에 의거]

     
    -회원 이용약관 제23조에 의거하여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.

    -해당 행위가 발각 되었을 시 회원 이용약관 제102항 마 조항에 의거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.

    -해당 사유 이후에 이용계약이 종료된 회원과 입점업체의 계약은 마이피시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  -해당 사유로 해지된 이용계약은 재이용 신청 시 거부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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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문의
사이트 이용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.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사이트 이용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
    [지속적인 오류 시 고객센터 문의]


    -
    사용 중인 PC의 문제 또는 네트워크 연결, 서버 점검 등의 이유로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자체적인 해결이 어렵다면 자세한 사유와 해결방안을 알아보실 수 있도록 마이피시 고객센터로

    문의하신다면 최선을 다해 상담해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또한 오류 화면을 캡처한 이미지 파일을 미리 준비한 후, 좌측의 [묻고 답하기 Q&A] 버튼을 클릭하여

    하단 첨부파일에 파일을 첨부하신 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.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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