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10
기타문의
불편한 점, 건의사항을 접수하고 싶습니다.
-
A :
불편한
점,
건의사항을 접수하고 싶습니다.
[고객센터 ☎070-4012-3723]
-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는 경우,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해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
노력하겠습니다.
-
9
기타문의
현금영수증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.
-
A :
현금영수증 신청을 취소하고
싶어요.
[현금영수증은 “의무발행” 사항입니다.]
-현금영수증 제도는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영수증 발행 의무를 위반하는 판매자를 막고자
마련된 방안입니다.
-현금영수증 제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세청 현금 영수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
바랍니다.
-
8
기타문의
이미 발급받은 현긍영수증의 용도를 변경하고 싶어요.
-
A :
이미 발급받은 현금영수증의
용도를 변경하고 싶어요.
[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용도 변경 가능]
-발급받은 현금영수증에 대해서 용도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,
국세청 현금 영수증
사이트를 통해서 용도 변경이 가능합니다.
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
발급받으신 현금영수증에 대해서 용도 변경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-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를 통한 용도 변경 방법
-연락처 :
http://www.taxsave.go.kr ☎1544-2020
-
-
A :
현금영수증을 발급받고
싶어요.
[주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]
-주문 페이지/
주문하시는 분 메뉴/
현금영수증 발급,
미발급,
용도,
정보
입력
-발행확인은 주문 현황/
더 보기 버튼/
배송 중,
구매 결정 요망 버튼/
주문내역 버튼/
현금영수증 발행정보에서
확인
-주문 시 입력하지 못한 정보는 고객센터와 연락하여 발행해야
합니다.
-
6
기타문의
취소와 반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-
A :
취소와
반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[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했는지에 따른 구분]
-취소:
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기 전에 가능
(입금 전)
-반품:
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이후 가능 (배송 준비 중,
배송 중,
배송 완료)
-
-
A :
판매자
지정택배란,
무엇인가요?
[판매자가 미리 지정한 택배사에서 자동수거]
-판매자 지정택배란,
반품할 상품을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로 자동 수거해주는
서비스이며,
택배사에
연락하지 않아도 영업일 기준 1~2일 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합니다.
-판매자 지정택배는 판매자가 해당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에 사용
가능합니다.
-반품은 착불로 발송되며,
구매자 사유 반품인 경우 반품 배송비를 상품에
동봉하거나
판매자
계좌로 송금 또는 즉시 결제 중 선택하여 처리 가능합니다.
-
4
기타문의
자동 구매확정 기준은 무엇인가요?
-
A :
자동
구매확정 기준은 무엇인가요?
[배송 완료 7일 경과 후 8일째 자동 구매확정]
-배송 완료
7일 경과 후
8일째
(주말
/공휴일 포함
)
자동으로 구매확정이 이루어집니다
.
-
-
A :
상품페이지 접속이
안돼요.
[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후 접속]
-익스플로어
7버전을 이용할 경우 상품페이지 접속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
.인터넷 익스플로어 업데이트
후 정상 이용 가능하며,
인터넷 익스플로어 8버전 이상으로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.
-
2
기타문의
마이피시 홈페이지를 통하지 않고 판매자와 직접거래할 수 있나요?
-
A :
마이피시 홈페이지를 통하지 않고 판매자와 직접거래할 수
있나요?
[회원 이용약관 제23조 항목에 의거]
-회원 이용약관 제23조에 의거하여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.
-해당 행위가 발각 되었을 시 회원 이용약관 제10조 2항 마 조항에 의거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.
-해당 사유 이후에 이용계약이 종료된 회원과 입점업체의 계약은 마이피시에서
책임지지 않습니다.
-해당 사유로 해지된 이용계약은 재이용 신청 시 거부될 수
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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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기타문의
사이트 이용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. 어떻게 하나요?
-
A :
사이트 이용 시 오류가
발생합니다.
어떻게 하나요?
[지속적인 오류 시 고객센터 문의]
-사용 중인 PC의 문제 또는 네트워크 연결,
서버 점검 등의 이유로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할 수
있습니다.
자체적인 해결이 어렵다면
자세한 사유와 해결방안을 알아보실 수 있도록 마이피시 고객센터로
문의하신다면 최선을 다해
상담해드리겠습니다.
또한 오류 화면을 캡처한
이미지 파일을 미리 준비한 후,
좌측의 [묻고 답하기 Q&A]
버튼을 클릭하여
하단 첨부파일에 파일을
첨부하신 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.